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테이스티/Eatery

[갈치 정식 맛집] 채우다 :: 제주 공항 근처 제주시 한정식 맛집

by 밍뿡 2023. 7. 24.
728x90

안녕하세요 밍뿡입니다 :)

 

이번에는 제주시 제주공항 근처 맛집을 탐방해보았는데요.

제가 한식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제주에 도착하자마자 든든한 한끼를 위해 방문했어요.

특히, 갈치조림을 먹고 싶어서 전문 갈치식당을 찾아보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 2인으로 가기엔 부담스러웠어요

그래서 가성비 좋고 여러 가지 갈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채우다를 선택했어요

채우다 입구와 주차장

영업시간

매일 09:00 - 19:30 (라스트오더 19:00)

Break time 16:00 - 17: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 O

메뉴판

채우다 메뉴판

채우다는 제주의 싱싱한 갈치를 다양한 메뉴로 제공하는 곳으로

제주공항 근처라 접근성도 좋았어요

메뉴는 보통 채우다 특정식으로 많이 시키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특정식으로 선택했습니다

특정식에는 깐풍새우/ 제주돼지고기/ 생선양념튀김/도토리묵/미역국/계절반찬에다가

밥을 전복게우밥 OR 소고기밥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소고기밥을 먹고 친구는 전복으로 주문했어요

특정식 메뉴

완전 알차고 구성이 좋죠

고기도 맛있었고 조림도 맛있었어요

소고기 밥

소고기 밥은 비빔밥같으면서도 맛있었어요

야무지게 먹은 모습

깔끔하게 다 먹었답니다 

가게분위기도 편안하고 서비스도 친절하여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가게 내부 자리

이렇게 맛있고 가격도 저렴한 채우다 덕분에 제주 여행 첫날 부터 기분 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어서 기쁘고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 번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갈치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이상 내돈내산 채우다 리뷰 끝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