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테이스티/Eatery

[흑돼지 맛집] 이어돈 함덕 그 첫번째 이야기 :: 제주 함덕 흑돼지 맛집

by 밍뿡 2023. 7. 26.
728x90

안녕하세요 밍뿡입니다 :D

 

제주 하면 흑돼지인 거 아시죠?

저는 흑돼지 러버인데요 사실 어디 흑돼지든 좋아하긴 하지만 

재방문하는 데는 딱 정해져 있답니다

흑돼지도 맛있어야 하지만 교통편과 부가 사이드 메뉴를 중요하게 보거든요

그거에 걸맞은 이어돈 함덕 첫 번째 이야기를 소개하려고 해요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라스트오더 21:15)

이어돈 입구

가게가 크고 웅장해서 어디서든 잘 보입니다

사람이 아주 많더라고요

저는 평일에 갔는데 웨이팅 하기 직전에 가서 다행히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2021 제주흑슐랭가이드 선정이 된 가게라 믿고 먹을 수 있겠다 생각하고 방문했어요

또 감귤 시즈닝이 흑돼지에 뿌려진 데서 기대를 가득하고 갔답니다

메뉴판

메뉴판은 공식홉페이지에서 퍼옴

너무 맛있게 먹느라 메뉴판을 못 찍었습니다 헤헤..

흑돼지 근고기 600g 이 2인이라 하여 그걸로 시켰어요

 

감귤시즈닝 된 흑돼지

금가루처럼 뿌려져 있어서 더 비싸 보이는 기분이 들게 했어요

흑돼지에는 한라산을 빼놓을 수 없어서 같이 주문했답니다

구워지는 과정

처음에는 한 덩어리만 나와서 양이 너무 작지 않을까 걱정을 했거든요

근데 너무 두꺼워서 다 자르고 나니 양이 많더라고요!

2인에 딱 적당했습니다

점점 익어간다

직원분이 마크해서 하나하나 구워주시는데 너무 편하더라고요

저희는 그냥 입만 열고 있으면 됩니다 ㅎㅎ

다시 또 가고 싶네요... 군침이 꿀꺽

다익었습니다 입으로 바로 들어갓

다 익은 모습입니다 육즙이 대박이더라고요

감귤맛은 감칠맛처럼 나서 더 맛있는 것 같았어요

김치찌개와 비빔면

또 빼놓을 수 없는 사이드메뉴

김치찌개와 비빔면을 주문했는데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서 TIP 김치찌개는 네이버리뷰를 쓰면 서비스로 나온답니다

김치찌개 서비스인 데는 여기밖에 없을 걸요

여자 2인에서 먹기....

얼마나 맛있었는지 아시겠죠...? 

4발로 기어가긴 했지만 둘이서 이 정도면 찐 맛집 인정해 주시죠

다시 제주 함덕 쪽에서 먹는다면 낮에 가도 좋을 것 같아요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서 바다 보면서 먹을 수 있거든요

 

오늘도 맛있는 포스팅 완료 했습니다 ㅎㅎ

이상 내돈내산 이어돈 리뷰 끝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