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테이스티/Eatery

[막국수 맛집] 남촌 막국수 :: 춘천역 근처 막국수 감자전 맛집

by 밍뿡 2023. 7. 30.
728x90

안녕하세요 밍뿡입니다 :D

 

제가 춘천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들이 몇 가지 있는데 

그중에 하나인 막국수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참고로 막국수에는 몇 가지 종류가 나뉘어요

닭갈비랑 먹을 것인지? 수육이랑 먹을 것인지? 감자전이랑 먹을 것인지?

물론 모두 다 먹을 수 있다면 더 좋겠지만요

남촌막국수 앞 도로

남촌막국수는 주황간판입니다 :)

영업시간

매일 10:30 - 20:30

주차장 X

점심시간 길거리 주차 허용 (11:30-13:30)

메뉴판

공식홈페이지에서 퍼옴

막국수보통이랑 수육을 먹을까하다가 

점심으로 가볍게 먹을거라서 감자전 하나 주문했어요

감자전하니깐 막걸리도 땡겼는데 친구가 차를 끌고 와서 참았답니다

감자전

먼저 나온 감자전

완전 으깨서 나온 감자들을 전으로 한 거라

진짜 사르르 녹듯이 부드러웠어요

그냥 먹어보셔야 합니다 사진 보니깐 또 꼬르르거리네요

 

감자전을 조금 먹다 보면 막국수도 금방 나와요

막국수와 감자전

막국수를 보기만 해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막국수에는 취향에 따라 겨자, 식초, 설탕 등을 넣어 비비면 누구보다도 더욱 맛있는 막국수가 된답니다

이렇게 다양한 조합으로 매력적인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남촌막국수만의 특별한 양념장은 정말 맛있었어요 

맵지도 짜지도 않으면서도 적당한 맛으로 양념이 더해져 저만의 맛집으로 인정해 드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별미로 준비된 동치미 국물도 정말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훌륭한 음식과 맛있는 경험을 선사해 주는 곳이었어요

이렇게 다양한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고 이게 저의 막국수를 좋아하게 된 이유일 것 같네요

저 감자전이 생각나서라도 재방문할 것 같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남촌막국 리뷰 끝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