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테이스티/Cafe

[카페] 교토정원 :: 춘천 명동 일본 감성 말차라떼 맛집 카페

by 밍뿡 2023. 8. 27.
728x90

안녕하세요 밍뿡입니다 :)

 

일반 카페 말고 좀 특이한 카페를 가고 싶어 찾다가

주택을 개조한 카페를 발견해서 가봤어요

일본 분위기 감성을 가지고 있어서 더 가보고싶었답니다

근데 또 제가 좋아하는 말차가 유명한 거 있죠?

달려갔습니다 ~~

교토정원 입구

입구부터 느낌이 있죠 

간판이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장 X

메뉴판

교토정원에서 퍼옴

아메리카노 4,000원

바닐라라떼 5,000원

말차라떼 6,000원

메론크림소다 6,500원

 

메뉴에서 특이한 점은 크림소다를 먹을 수 있다는 건데

크림소다는 별로 안 좋아해서 포기했답니다 ^^..

따뜻한 것과 아이스의 가격이 동일했어요

주문한 음료 나왔습니다

바닐라라떼와 말차라떼를 주문했어요

 

바닐라라떼의 향이 너무 좋더라고요

커피맛도 산미도 없어서 맛있었어요

말차라떼의 맛집인 이유가 있더라고요

원샷했어요 아주 달지도 않고 텁텁하지도 않아서 맛있었답니다

말차세트가 있던데 일본식으로 디저트가 나오는 구성이더라고요

다음에는 말차 세트 먹으러 다시 방문해야 할 것 같아요

교토정원 내부

내부도 좌식이 있고 입식이 있는데

앉아서 먹는 느낌으로다가 먹었는데

포근하니 좋더라고요

일본가옥의 카페를 가실 분은 교토정원 추천드립니다

 

이상 내돈내산 교토정원 리뷰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