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테이스티/Cafe

[카페] REST:IN COFFEE :: 레스틴 커피 홍천 갈마곡리 커피 맛집

by 밍뿡 2023. 8. 2.
728x90

 

 

 

 안녕하세요 밍뿡입니다 :D
 

홍천읍 갈마곡리에 요즘 새로운 카페들과 맛집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커피크림이 예술이었던

레스틴 커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레스틴커피

영업시간

일요일 ~ 목요일 09:00 - 21:00 (라스트오더 20:55)

금요일 ~ 토요일 09:00 - 22:00 (라스트오더 21:55)

매주 화요일휴무

주차장 도로주차 가능

메뉴판

레스틴커피에서 퍼옴

아메리카노가 원두를 취향에 따라 A와 B로 선택 가능

합니다

기본으로는 A 고소한 블렌드라서 산미를 원하시면 B로 말씀드리면 됩니다

저는 달달이 파이기 때문에

시그니처 메뉴인 레스틴 커피와 바닐라 빈 라떼를 주문했어요

가격도 너무 착해서 자주 올 것 같아요

NON 커피 메뉴도 다양했습니다

 

쿠폰도 하고 있으니 모으는 거 추천드립니다

주문하신 메뉴 나왔습니다

조금만 기다리고 있으면

사장님께서 직접 테이블로 가져다주셔요

사장님 엄청 친절하십니다 ㅎㅎ

원두가 기본으로 고소한 거라 그런지 안 쌉싸름하고 맛있더라고요!

바닐라빈라떼의 향이 진짜 좋았습니다

시그니처메뉴

그것보다 제일 최고인 건 크림이 진짜 맛있었어요

날씨도 좋아서 풍경 보며 한잔에 호로록했네요

크림이 느끼하지도 않고 딱 적당한 단맛에 아주 살짝의 꾸덕함이 너무 맛있었어요

위에 뿌려주는 카카오 가루도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레스틴커피 실내

가게가 통유리로 되어있다 보니 밖에 논뷰 밭뷰도 다 보여서

그냥 밖만 보고 있어도 힐링이었답니다

햇살도 예쁘게 내려와서 날씨 좋은 날에는 저기서 사진 찍으면 

하늘과 같이 인생샷 찍을 수 있어요 :)

새로 생긴 신상카페라 그런지 시설도 너무 깨끗했고 

화장실도 깨끗해서 더 좋았어요

커피가 생각날 때 또 올 것 같네요

 

이상 내돈대산 레스틴커피 리뷰 끝 -

728x90